센가는 한 경기에 출전하여 정규 시즌에 출전하지 않습니다
센가는 한 경기에 출전하여 정규 시즌에 출전하지 않습니다
Blog Article
뉴욕 메츠의 우완 투수 센가 코달리의 2024 시즌이 헛되이 끝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메츠의 카를로스 멘도사 감독은 28일(한국시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홈 경기를 앞두고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센가의 시즌 아웃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센가의 MRI 검사에서 종아리 근육 염좌가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발견되었으며, 정규 시즌은 불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센가는 전날 애틀랜타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등판했지만, 6회 투구 도중 부상을 당했습니다.
그는 오스틴 라일리를 상대로 내야 뜬공을 유도했고, 야수들의 수비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마운드를 떠나다가 왼쪽 다리를 다쳤습니다.
그는 극심한 고통을 호소하며 바닥에 쓰러졌고 결국 마운드를 그대로 떠났습니다.
어깨 부상으로 시즌을 맞이한 그는 51/3이닝 동안 2피안타 1피홈런 1볼넷 9탈삼진 2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되었지만, 당분간 이를 보여줄 수 없을 것입니다.
멘도사는 "정규 시즌은 나올 수 없다"며 10월에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면 복귀할 가능성이 여전히 있지만 복귀가 보장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멘도사는 "팀에게 큰 손실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까지 그 없이도 여기까지 왔습니다. 그를 잃는다는 것은 모두에게 짜증나는 일이지만, 그가 돌아와서 다시 던진다면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길 바랍니다."바카라 게임
이번 부상은 세나에게도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2023시즌을 앞두고 메츠와 5년 7,5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세나는 2025시즌까지 400이닝을 마치면 계약을 파기하고 FA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옵트아웃 조항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러나 부상으로 인해 그 조항은 사실상 실행 불가능해졌습니다.
타일러 메길이 콜업되어 로테이션에 다시 합류했습니다. 그는 지난 8경기에서 2승 4패 평균자책점 5.08을 기록했습니다.